팬더티비 '플랫폼 전속 홍보 모델' 모집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21 18:15

팬더티비는 전BJ를 대상으로 팬더티비 전속모델을 공개 오디션으로 선발한다.


팬더티비는 지난 3월부터 10일간 실시한 홍보모델 공모에는 신입BJ부터 유명한 TOP BJ 까지 총 46명이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3명의 홍보 모델을 발탁하여 팬더티비 홍보영상을 촬영을 진행하였다. 이번 팬더티비 전속 홍보 모델 지원은 자체적인 마케팅 기획 에 맞는 모델로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에서는 지원자의 자기소개와 프로필사진으로 평가하며 신입BJ와 유명한 BJ의 동일한 선상에서 팬더티비를 대표할수 있는 얼굴을 찾는 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모델로 뽑인 BJ들은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여 인지도가 급상승 하였다. 팬더티비는 앞으로 홍보 모델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라인 광고에 적극적인 BJ홍보를 함께 활용한다고 밝혔다. 

특히 음악방송과 소통방송을 연계해 아이돌 스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인기 몰이 중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Electronic Dance Music)과 커버댄스 등. 여러 컨텐츠에서 활동하고 있는 특급 BJ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 한다. 

팬더티비 마케팅 기획 총괄담당자는 "팬더티비 홍보모델을 활용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온라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홍보모델 모집과 다양한 컨텐츠 사업 등 현시대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 마케팅을 추진하겠다"며 "팝콘티비,캔티비 등 온라인 스트리밍을 더욱 건전하고 재미있는 방안으로 활성화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팬더티비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의 정착하여 대표주자인 아프리카티비,트위치 등 대표 매체에 출사표를 던지며, 모든 방송 심의를 준수하여 다양하고 건전한 인터넷 방송 정착에 힘을 쏟고 있으며, 품질 높은 영상 서비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유명 BJ들의 전문성 있는 방송을 제공해 접근성이 높아 시청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낸다고 밝혔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