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다우오피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무 환경 변화와 대응전략’ 온라인 웨비나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04 22:09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6월 10일(수) 전문 웨비나 플랫폼 기업인 토크아이티(Talk IT)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무 환경 변화와 다우오피스 대응 전략’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기업 내 새로운 트렌드인 ‘언택트’ 업무 문화가 등장했다. ‘언택트’란 ‘콘택트(Contact, 접촉하다)’와 부정의 의미인 ‘언(un)’을 합성한 말로, ‘사람과의 접촉을 지양한다’라는 의미를 뜻한다. 


즉 대면이 아닌 비대면 업무 문화를 말하며,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협업이 가능한 것이 비대면 업무의 특징이다. 


이러한 비대면 업무를 시행하기 위해서는 업무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이번 웨비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효율적인 비대면 업무 환경 구현이 필요한 고객사를 위해 준비됐다. 


또한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해 그룹웨어 도입을 고려 중인 고객사에서 참여한다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비대면 업무에 특화된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기능을 포함하여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근태관리 기능, 실시간 업무 공유를 위한 특허 받은 협업 기능인 Works 등 총 18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실제 고객사 재택근무 사례를 다루며, 데모 시연을 통해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에 대한 자세한 기능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1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토크아이티 홈페이지 및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웨비나 종료 후 설문조사를 통한 커피 쿠폰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이다.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 경영’을 펼쳐 나갈 것이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