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전통가공식품협회, (주)퍼스트무버와 '온택트 플랫폼' 서비스 제휴

전통가공식품,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온택트(ONTACT) 플랫폼 서비스 개발 추진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05 17:59
▲ 좌측부터 임명재 본부장, 이광범 회장, 이강복 대표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한국전통가공식품협회>
(사)한국전통가공식품협회(회장 이광범)는 최근 잠금화면 모바일 플랫폼 개발사인 (주)퍼스트무버(대표 이강복)와 파트너쉽 업무협약을 협회 사무실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잠금화면 모바일 플랫폼은 정보를 제공하고 싶은 협회나 단체의 소식과 뉴스, 영상콘텐츠 등을 공유하고, 소식을 받고 싶은 회원사와 개인들에게 실시간으로 정보를 전하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이다.

협회는 향후 ㈜퍼스트무버의 모바일 통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회원들에게 경쟁력과 더불어 품질이 인증된 제품을 소개하고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도우며 실질적 성장을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양사는 구체적인 프로젝트 추진과 함께 네트워크를 상호 공유하고 실무협의회도 가질 예정이다.

이광범 한국전통가공식품협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를 극복하기 위해 협회는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며, 앞으로도 한국 전통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전통가공식품 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회원사들의 홍보채널 및 통합 쇼핑몰과 협회 소식을 알리는 한편,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강화와 사업 활성화,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