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VISION EQS’ 전시 행사 진행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서 ‘VISION EQS’ 컨셉트 카 전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08 10:05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서 컨셉트 카 ‘VISION EQS’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문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관련 기술 브랜드 EQ의 지속 가능한 비전을 제시하는 컨셉트 카 ‘VISION EQS’의 실물을 감상하며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VISION EQS’ 차량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사진을 출력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IAA)’에서 처음 선보인 ‘VISION EQS’는 대형 럭셔리 전기 세단의 미래를 제시하는 컨셉트 카로, 469마력 이상 출력과 77.5kg.m 상당의 토크를 갖췄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5초이며 1회 충전 주행거리가 최대 700km(WLTP 기준)에 이른다.

또한, 전기차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의 첫 순수 전기차 ‘The new EQC’를 직접 타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진보적인 럭셔리를 디자인 철학으로 탄생한 ‘The new EQC’는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현장에서 해당 차량을 시승할 수 있으며, 다른 모델을 경험하고 싶다면 스타필드 하남 2층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에 방문하여 다양한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많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미래 모빌리티 전략의 철학과 가치를 ‘VISION EQS’와 ‘The new EQC’를 통해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