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위원회, KB와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10 10:18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권기홍)와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을 알리기 위해 손을 잡았다.

동반성장위원회와 KB국민은행은 6월 5일부터 12일까지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를 개최한다.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는 복지, 사내문화 및 워라밸 등이 우수한 일하기 좋은 중견·중소기업이 많음에도 구직자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아, 채용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중견·중소기업계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개최하게 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등의 상황을 감안, 온라인 홈페이지, 유튜브, SNS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진행 되며,구직자들이 직접 선정한 중소기업 5개사가 복지, 사내문화, 성장성 등을 구직자에게 영상으로 홍보한다.

홍보영상은 KB굿잡 및 동반성장위원회 홈페이지, 유튜브, SNS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권기홍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를 통해 복지, 사내문화 성장성 등이 우수한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홍보하여 구직자에게 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에 참여한 이현수 ㈜코리아엔지니어링 대표는 “이번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우리 기업의 복지, 사내문화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대기업과 협력사 간의 소통과 협력도 중요하지만 직원들과 회사의 상생협력도 매우 중요하기에 오늘을 계기로 더 나은 내일을 이룩해가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권기홍)와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결을 위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