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대한민국의 베스트브랜드 1위’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11 08:00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조선일보 교육·문화 법인 ㈜조선교육문화미디어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최고의 브랜드대전인 ‘2020 대한민국의 베스트브랜드 1위’의 시상식에 선정되며 2년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몽디에스는 이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11일 오전5시부터 6월25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침독크림, 유아크림, 배이비로션, 신생아바디워시, 베이비수딩젤 등이 준비돼 있다.

대한민국의 베스트브랜드 1위(BBKI)는 대한민국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더 나은 소비문화에 기여하고자 조선일보 교육·문화 법인 ㈜조선교육문화미디어가 주최·주관하고 TV조선이 후원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대전이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수상한 대한민국의 베스트브랜드 1위(BBKI)는 대한민국의 산업을 책임지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품질, 서비스, 안전, 만족도, 추천의향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평가한 결과를 지수화한 것으로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쟁력과 신뢰성을 나타낸다.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신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는 소비자들의 알 권리를 생각하여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신생아수딩젤 등의 베이비라인부터 아기주방세제, 세탁세제, 아기치약, 임산부화장품 등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대한민국의 베스트브랜드에서 1위를 수상한 몽디에스의 주방세제는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야채, 과일, 장난감 등을 세정할 수 있으며, 유칼립투스 추출물의 항균, 살균 효과를 통해 환경 호르몬, 젖병의 변형 등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젖병세정제이다. 몽디에스는 보건복지부에서 고시한 ‘위생용품 규정 및 기준’에 의해 제조됐으며 과일세정제로 사용될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하는 1종주방세제이다.

천연주방세제 외에도 몽디에스 리빙라인은 친환경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과탄산소다, 빨래비누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에서도 집들이선물로 인기 있는 천연세탁세제와 산소계표백제는 아기옷얼국제거, 흰옷얼룩제거에 탁월하다는 높은 평을 받고 있다.

몽디에스는 2년연속 대한민국의 베스트브랜드1위 수상 외에도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3년연속 수상, 4년연속 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린 바 있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어린이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베이비샴푸&베이비바디워시, 아기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