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런(R.U.N.) 어게인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16 09:39
렉서스코리아는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런 어게인 썸머 서비스 캠페인(R.U.N. again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렉서스 차량에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엔진드라이브 벨트 ▲냉각수 및 워셔액 상태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 ▲ 와이퍼 ▲전ㆍ후방 라이트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부품과 공임의 10% 할인혜택이,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

서비스 센터에 사전 예약 후 차량을 입고하면 더욱 신속하게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를 맡기고 기다리는 시간에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U.N. (RX, UX, NX)모델을 시승해 볼 수도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해 총 7주간의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차량점검도 받고, 시승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딜러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