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 신규 개점

오픈 기념 구매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증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16 12:00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을 신규 개점했다고 전했다. ‘시몬스 맨션’이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대리점주는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소비자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동에 위치한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은 서대구와 남대구를 연결하며 도심 및 외곽 지역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교통의 요충지인 서부정류장역 사거리 인근에 자리 잡았다. 가장 가까운 대구 지하철 1호선 서부정류장역과는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만큼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LG전자베스트샵,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등 주요 가전 매장이 밀집한 대형 혼수 상권의 한가운데에 위치해 혼수를 한 번에 장만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이 위치한 송현동을 비롯해 외곽순환도로를 따라 달서구, 남구, 서구 등의 인근 고객까지 확보할 전망이다.


해당 매장은 단층의 탁 트인 여유로운 공간에서 혼수 침대 대명사로 알려진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더불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와 함께 150주년 기념 프레임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 및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