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2020 개발 경력 공채' 실시

총 7개 개발 부문, 약 80여명 동시 모집…6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접수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18 09:16
카카오페이가 미래를 함께할 개발자를 찾기 위해 대규모 채용에 나섰다.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는 2020 개발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원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페이 공채 안내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경력 공채는 ▲서버 ▲안드로이드 ▲iOS ▲Front-End(웹 개발) ▲DevOps ▲오픈소스(Kafka) 엔지니어 ▲ QA 등 총 7개 부문, 80여명을 동시 모집하며, 온라인 테스트, 1・2차 인터뷰를 통해 7월 13일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공채가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전형 기간도 최소화했다. 평균적으로 1~2달씩 소요됐던 채용 전형을 서류접수부터 최종 합격 안내까지 총 27일 내로 압축해 진행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면접을 진행하기 전 체온을 측정하고, 현장에서 마스크를 지급한다. 지원자별 상황에 따라 원격 인터뷰도 병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는 우리나라 테크핀을 이끌어온 기업으로서 기존의 복잡하고 어려웠던 금융을 변화시키기 위해 나아가고 있다”며, “다양한 기술 개발 및 고도화를 통해 카카오페이와 함께 성장해 나갈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채와 관련된 회사 소개 영상인 크루 인터뷰를 포함해 채용 일정, 모집 분야, 기타 안내 등은 카카오페이 공채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