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18 15:02
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은 지난 10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DMC홀)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환경대상’ 시상식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대한민국 환경대상’은 대한민국 환경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환경부, 교육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6개 정부 부처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환경분야를 대표하는 상이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환경대상’은 환경관련 경영, 정책, 산업, 교육, 문화, 농수산, 보건, 해양, 기술, 연구, 식품, 제품, 에너지 등을 비롯한 각 부문 전 과정에서 친환경을 실천하고 환경적인 노력을 끊임없이 하는 공공, 기업, 단체, 개인 등을 발굴하여 환경친화적인 노력을 격려하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사회의 구현과 활동을 장려하며 수여하는 대한민국 환경부문 최고의 영예로운 상이다.

이규용 위원장(前 환경부장관)을 비롯한 주최 측 심사위원회의 심사와 2차 현장심사를 거쳤으며, 인류의 건강과 깨끗한 환경 보전을 위한 친환경기업으로서의 노력을 높이 평가받고 자연친화 네츄럴 바이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은 환경과 인류를 이롭게 한다는 사명 아래, 제품의 기획부터 제조, 유통 프로세스 전반에 친환경 경영을 펼치고 있는 네츄럴 바이오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제조 기업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의 BDIH 인증과 에코서트 인증 등 세계적으로 증명된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유기농 품질을 유지하고 안정적인 원료 관리를 위해 영농조합법인 발효코리아와 협업하고 있다.

또한 생산품 중 95%이상 무방부제 제작, 제품 부자재의 폐기처리 최소화 등 지속가능한사회 발전과 환경보전에 힘쓰고 있으며 농가와 협약을 통해 안정적인 원료 수급 및 토양 관리를 진행해 농가를 지원하고 취약계층 지원사업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면서 다방면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주)잘론네츄럴 주영 대표이사는 “저희는 친환경 경영 프로세스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합니다. 개인 한 사람 한 사람이 정신적, 신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의 천연(자연) 원료를 사용합니다”며 “화학제품에 의존하지 않는 사람이 늘어날수록 환경은 더욱 건강해질 것입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더욱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