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주차대행 업체 ‘피플주차장’, 주차요금 초특가할인 및 주차비 최대 72%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03 20:00
▲사진제공: 피플주차장
현대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은 반복적인 일상에 무료함을 느끼고 이에 따른 무기력함을 호소한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사회인들은 여행 등 휴식을 필요로 하는데, 최근 코로나-19사태로 해외에 나서기가 쉽지 않다. 때문에 국내로의 여행을 나서는 여행객들이 크게 늘었다. 하지만 자가용으로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김포공항공영주차장의 주차비용이 큰 고민이다. 2018년 주차난 해결을 명목으로 인상된 주차요금에 따라 평일은 20,000원, 주말은 30,000원의 주차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이러한 요금책정이 너무 비싼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많으며, 평소 차를 이용하던 여행객들도 어쩔 수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에 ‘피플주차장’은 주차이용요금 할인 행사를 통해 ‘평일 1만 원’, ‘주말 1만 5천 원’으로 김포공항주차비에 최대 65%를 할인한다고 한다. 주차대행서비스까지 이용시 최대 72% 주차비 절감이 가능하다. 아울러 48시간 이상 이용고객에게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밝혔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함에 있어, 발렛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업무상 부득이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재이용률이 높다"며 주차장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갔다 오는날에 맟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피플 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 및 새로운 서비스를 더해 최고의 주차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피플주차장’은 단순히 김포공항 주차비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공항과 매우 인접한 곳에 위치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아울러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를 앞둬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