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아이폰11, 11 PRO, SE2 등 특가 기획전 진행.. 구매 기회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11 03:00

올해 하반기 전략형 아이폰12 출시일 및 가격에 대한 정보가 공개 되고 있어 화제다. 아이폰12 가격의 경우 전작에 비해 약간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GF 증권 제프 푸 애널리스트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5.4인치 아이폰12 판매 가격이 748달러 (한화 약 89만원) 부터 시작할 것이라 밝혔다고 IT매체인 맥루머스가 8일 (현지 시간 기준) 보도했다.

작년 출시된 아이폰11 출고가는 699달러부터였다. 보도대로라면 올해 출시되는 아이폰12 가격은 전작에 비해 약 50달러가 인상된 가격이라는 뜻이다. 아이폰12 시리즈는 모든 모델에 5G를 지원하며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는 소식도 덧붙였다. 5G 지원으로 인한 가격 인상은 어쩔 수 없는 일이며 이로 인해 수요에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여부는 미지수다.

허나, 최근 돌고 있는 소문처럼 유선 이어폰 일명 이어팟과 충전기가 제공 되지 않을 경우 가격 인상에 대한 논란과 반란이 적지 않을 것이라 의견을 덧붙였다. 아이폰12 디자인의 경우 구형 아이폰의 각진 모서리를 채택해 조금 더 세련된 모양새로 다듬었다. 앞 뒷면 모두 유리를 적용 시킨 깔끔하면서도 색감에 더욱 빛을 더해주는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는 아이폰11, 11 프로 가격 등부터 SE2 가격을 최저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특가 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이폰8, XR, X 등 재고 정리 할인을 비롯해 아이폰11, 11 PRO, 11 프로맥스 등 작년 출시된 플래그십 기종을 최대 반값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필수 3종 사은품으로 케이스 2종 및 액정 필름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실용적인 사은품 혜택과 폭 넓은 할인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문의량이 적지 않아 순차적으로 상담 및 배송이 진행 중이라 관계자가 언급했다. 이어 4년 만의 보급형 2세대 아이폰SE2 가격을 SK, LG U+, KT 전 통신사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 되어 있다.

아이폰11, SE2, XR 등 특가 기획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