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안티에이징 이데베논 함유 뽀송뽀송 ‘선스틱’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17 10:20
▲ 울트라브이 뽀송뽀송 선스틱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대표이사 권한진)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이데베논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제 ‘뽀송뽀송 선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울트라브이 뽀송뽀송 선스틱은 내용물을 손으로 덜어 얼굴에 펴 바르는 일반적인 로션 제형이 아니라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간단하게 얼굴에 바를 수 있다.

또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더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뽀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비타민C, 코엔자임Q10보다 우수한 항산화 효능을 지닌 이데베논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함께 가능하다.

특히 특유의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들거림이나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Ultra V Idebenone Ampoule)’이 1,300만 병 이상 판매가 되면서 고객들로부터 이데베논 성분이 들어간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출시 요청을 많이 받아왔다”며 “더 많은 분들이 이데베논 성분을 이용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보다 쉽게 안티에이징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을 통해 개발되어 2016년 11월 론칭 이후 1초당 16병씩 판매되어 홈쇼핑에서 73회 이상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앰플로 불리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