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현대홈쇼핑서 ‘매직솝 나만 추워?’ 패키지 판매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20 09:52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7월 25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여름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매직솝 나만 추워?’ 패키지를 공개한다.



건강하고 상쾌한 여름을 위한 닥터 브로너스의 이번 패키지는 클렌저 사용량이 증가하는 시즌 온 가족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도록 475ml 대용량 매직솝을 4가지 향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특히 짜릿한 쿨링감으로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 주는 ‘페퍼민트 매직솝’ 475ml 대용량의 경우 방송을 통해 일년에 단 한 번만 만나볼 수 있어 매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여기에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120ml 중용량 매직솝 4가지 향과 고체 비누인 퓨어 캐스틸 바 솝 2가지 향은 물론 대용량 전용 펌프와 닥터 브로너스 에코백 역시 추가로 증정된다. 

정가 13만 원 상당의 이번 패키지는 39% 할인된 7만 9천 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매직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하는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다섯 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매끈하면서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인공 향이 아닌 천연 에센셜 오일 및 천연 향을 담아 여름철 불쾌한 체취를 없애고 은은한 자연의 향을 남긴다.


닥터 브로너스 여름 베스트셀러 패키지 내 매직솝 용량 별 세부 품목은 475ml 대용량 4가지 향(페퍼민트 / 시트러스 오렌지 / 라벤더 / 베이비 언센티드)과 120ml 중용량 4가지 향(체리블라썸 / 로즈 / 티트리 / 얼그레이)이다. 

퓨어 캐스틸 바 솝은 2가지 향(시트러스 오렌지 / 아몬드)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당일 방송을 함께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현대홈쇼핑 온라인 구매 페이지 현대몰(Hmall)에서 방송과 동일한 구성을 사전 판매 및 배송 중이다.




[닥터 브로너스 소개]

162년 전통의 닥터 브로너스는 독일계 유태인 비누 장인 가문의 후계자 엠마누엘 브로너가 설립한 브랜드로 기업의 본질인 이윤 추구보다 ‘지구와 사람의 공존과 화합’이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재생 유기농업과 공정 무역, 공장식 축산 반대 및 재생 플라스틱 사용 등을 통해 환경과 인간에 무해한 유기농 제품을 만들고 매년 판매 수익의 7% 이상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또한 2000년부터 2019년까지 20년 연속 Natural Soap & Bath 부분 미국 내 No. 1 자리를 지키며 대중적으로도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