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분양 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와 함께한 ‘무료 빌통투어’ 통해 당일계약…만족도 높여”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21 00:00

주택 수요자 대부분 중개수수료를 아끼고자 중개인 없이 혼자 신축빌라 분양 계약을 맺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주택 구매 경험이 적거나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하다면 안전한 집을 찾아줄 빌라전문가와 동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의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내 집 마련에 성공한 한 회원의 후기가 주목받고 있다.

이 회원은 “두 달 뒤 급하게 이사를 해야 해서 근처 부동산을 통해 집을 알아보고 있었지만 말한 가격보다 비싼 집만 보여줬다”며 “내 집 마련에 대한 걱정만 쌓여갔다”고 말했다.

이어 “이 곳에서는 내 재정 상황에 맞는 집들을 여러 곳 보여주시고, 집들의 장‧단점도 잘 설명해 주셨다”며 “빌통투어를 통해 마음에 드는 집을 찾을 수 있어 당일에 계약할 수 있었고, 투어를 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단점은 느끼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중개수수료 없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 ‘빌통투어’는 고객 중심 중개서비스”라며, “회원들과의 소통으로 성장하고 있는 ‘빌라정보통’인 만큼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내 집 마련에 성공한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 마포구 신축빌라 시세는 대흥동, 마포동 등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4억8천대, 서대문구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에 거래된다.

은평구 대조동, 불광동, 신사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4억1천 사이, 수원시는 장안구 영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2천~4억7천대에 진행된다.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사동 등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5천대에 이뤄진다.

마지막으로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과 서창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8천, 서구 검암동과 경서동, 마전동 등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7천에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