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배후수요의 인천 ‘송도 리치센트럴’, 상가 분양에 수요층 관심 급증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20 14:50

▲ 사진제공 : 송도 리치센트럴

송도국제도시 센트럴파크는 인천 핫플레이스로 불리며 주말마다 몰려드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 중 하나다. 센트럴파크 인근에 형성된 주거단지와 대학교, 기업 등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으며 수도권 등 타 지역에서도 송도만의 문화와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형상권이 형성되었다.


송도 리치센트럴은 센트럴파크 옆에 있으며 주변에는 코스트코와 롯데몰, 이랜드몰, 신세계몰 등이 형성된 골든블럭 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8층 규모로 조성된다. 또한 1,500여대의 주차공간을 갖춘 송도국제도시 최대의 주차타워로 방문객들의 주차 난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된다.

송도 리치센트럴은 센트럴파크로 인해 유동 인구가 풍부하며, 센트럴파크역과 인천대입구역, GTX-B노선 종점인 송도국제도시역으로 형성된 트리플 역세권의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2022년 착공 예정인 GTX-B 노선은 남양주 마석에서 송도까지 80km에 이르는 노선으로 수도권 동부의 인구 유입도 예상되며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된다.

송도 리치센트럴에는 1,000m의 해양심층수 스파&사우나와 명품 수입차 갤러리가 입점 될 예정이며 현재 상권에 비해 부족했던 의료 센터들과 대규모의 루프탑 가든, 야외 키즈풀이 들어서며 상업시설과 함께 문화 인프라가 구축 될 예정이다. 또한 외식 브랜드들도 지속적으로 입점이 예정되면서 방문객의 증가로 안정적인 상권형성의 유리함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풍부한 배후수요로 둘러싸여 있는 송도 리치센트럴은 상권 형성의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실 수요층과 투자층의 문의가 많다”며 “송도국제도시 내 상업시설 중 최저 분양가로 투자대비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송도 리치센트럴의 분양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