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신제품 모이스쳐 립크림 민트 런칭… 기념 20%할인

7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립 크림 전품목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24 10:50

DHC 코리아가 신제품 모이스쳐 립크림 민트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립 크림 전 품목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먼저 신제품 △립 크림(민트)는 정상가에서 20% 할인을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립 크림 △립 크림(허니) △엑스트라 모이스쳐 립 크림 모두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립 크림+엑스트라 모이스쳐 립 크림 세트, △립 크림+립 크림(허니) 세트는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신제품과 함께 구성한 다양한 세트 제품도 할인에 들어간다. 신제품 립 크림(민트)가 3개입으로 세트 구성되어 있는 △립 크림(민트) 트리플 세트는 30% 할인을 제공하며, DHC베스트셀러 딥 클렌징 오일 2개와 립 크림(민트) 2개로 구성된 세트는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DHC의 모이스쳐 립크림은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발림성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립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각질을 잠재우고 메이크업 발색을 도울 수 있다.

특히 신제품 민트 립 크림은 메도우폼씨오일, 올리브오일, 페퍼민트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스피어민트잎오일 등 식물 유래의 풍부한 영양과 보습성분을 담았다. 또한 페퍼민트의 상쾌하고 시원한 향으로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기분까지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DHC 립 크림 민트는 페퍼민트향으로 상쾌하게 기분전환하기 좋으며, 입술각질 또한 잠재울 수 있다. 가벼운 사용감과 식물유래 성분, 시원한 향으로 남자들도 사용하기 좋은 립밤”이라며, “이 외에도 기본적인 립트리트먼트 효과를 찾는 분들은 ‘립 크림’을, 향을 더하고 싶은 분들은 모이스쳐 립 크림(허니)를, 심한 건조함으로 깊은 보습이 필요하다면 ‘엑스트라 모이스쳐 립 크림’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DH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