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글로벌 '립랩’, 2020 동아일보 주관 한국의 소비자대상 ‘구강케어’ 부분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24 16:17

성원글로벌의 '립랩' 브랜드가 동아일보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의 소비자대상' 구강케어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7월 23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블룸에서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시상식은 동아일보가 한국리서치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되었다.

성원글로벌은 국내 5대 백화점 및 메가마트 벤더이자 구강케어 브랜드 '립랩'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립랩'은 홍콩, 중국, 말레이시아에 수출하여 브랜드 이름을 알리고 현재 국내에서는 갤러리아 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JAJU 등 그 외 다수 채널에 입점했다.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연이어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여 2관왕으로써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성원글로벌 심승보 대표이사는 "서울대 특허 기술 쿼럼센싱 억제술을 제공 받아 일반 치약과는 달리 치아에 유익한 균은 보존하면서 충치, 잇몸병을 일으키는 유해균의 세균막을 파괴 시킨다"며 "앞으로 '환한 치아와 밝은 미소'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치아 미백 기능을 가진 치약 및 다양한 효과를 가진 제품 등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립랩은 치아 미백 효과의 화이트닝 라인으로 치약, 칫솔 등과 더불어 구취 케어의 데일리 라인으로 치약, 마우스미스트, 마우스워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성원글로벌 심승보 대표이사는 제품뿐만 아니라 사회공헌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따뜻한 공동체가 되고자 안양시의 사회복지협의회 후원이사로 선임됐다. 또한 2019년에는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에서 '글로벌신경영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심승보 대표이사는 "창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은 물론 세계무대에서 우뚝 설 수 있는 기업을 만드는 것이 작은 꿈이다. 앞으로도 구강케어 브랜드 '립랩'을 해외에 더욱 확산 하여 청년 기업가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라며, "앞으로 많은 봉사와 후원으로 많은 이들에게 힘이 될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