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싹쓰리! 이하이! 전소미"…역대급 출연진 '눈길'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7.25 12:29
사진=MBC [쇼! 음악중심]

7월25일 오후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5일 MBC '쇼! 음악중심'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출연하는 출연진을 공개했다.

오늘은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 이하이 . 전소미 . 레드벨벳-아이린&슬기 . 제이핑크 . 정세운 . 1THE9 . MustB(머스트비) . 3YE(써드아이) . DONGKIZ I:KAN . TOO(티오오) . 엘라스트 . Weeekly . XRO(재로) . 숙행 . 강소리 . 안성훈 등 유명 가수 히트곡들의 무대를 시청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싹쓰리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여름 안에서’와 ‘다시 여기 바닷가’로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시원한 바다를 떠오르게 만드는 두 써머송을 싹쓰리 멤버들이 어떤 의상과 어떤 퍼포먼스로 꾸밀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토크하면 빠질 수 없는 싹쓰리 멤버들과 가요계 선배이자 ‘쇼! 음악중심’의 MC인 SF9 찬희, 아이즈원 민주,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인터뷰는 어떨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쇼! 음악중심'은 기존의 음악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3시40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hongjp1005@naver.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