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컴백 '쥬시' 멜로디 최초 공개…독보적 '청량+상큼'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미연 기자 입력 : 2020.07.26 11:48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컴백을 앞두고 미니 3집 'BLUE PUNCH'에 대한 힌트를 공개했다.


로켓펀치는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4일 발매되는 미니 3집 'BLUE PUNCH'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BLUE PUNCH' 필름을 오픈했다.

'BLUE PUNCH'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로켓펀치는 총 6개의 트랙을 수록한다. 특히 타이틀곡 'JUICY'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JUICY'는 로켓펀치의 데뷔 미니앨범 'PINK PUNCH'의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은 아이돌 히트메이커 이기, 용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트랙리스트에 이어 로켓펀치는 'BLUE PUNCH'의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서는 흰 캔버스를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이고 있는 로켓펀치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바닷속을 헤엄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 로켓펀치는 보는 것만으로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로켓펀치는 'BLUE PUNCH' 필름에서 타이틀곡 'JUICY'의 멜로디를 살짝 공개했다. 공개된 멜로디는 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비트, 멤버들의 청량함 음색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BLUE PUNCH'는 로켓펀치가 세 번째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상큼한 과즙미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27일 'BLUE PUNCH'의 아이덴티티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달랜다.
hongjp1005@naver.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