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3', '덕질' 남친 때문에…고민녀 사연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미연 기자 입력 : 2020.07.28 09:09
사진=KBS Joy
아이돌을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연애의 참견'을 찾아온다.


오늘(2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30회에서는 4세 연상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등장한다.

고민녀는 어느 날, 남자친구가 걸그룹의 열혈 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처음에 고민녀는 남자친구의 덕질을 존중해 줬다고. 이에 한혜진은 "이해할 수 있다. 나도 요새 찾아보는 아이돌이 있다. 저장해 놓은 영상이 500개는 될 거다"라며 공감한다. 주우재와 김숙 역시 마음속에 품고 있던 자신들만의 아이돌을 고백한다고 해 과연 MC들의 1PICK 아이돌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다만 남자친구의 덕질은 두 사람의 연애에 너무 큰 영향을 끼쳤다고. 특히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컴백하자 남자친구는 고민녀가 참을 수 없는 사건을 벌이고 만다. 이야기를 들은 김숙은 "이건 횡령이다"라며 황당해 하고, 서장훈 "이분은 선을 넘었다"라며 남자친구의 행동을 못마땅해 한다.

남자친구는 생일이나 1주년 기념일에도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을 하고, 고민녀는 초라함마저 느끼게 된다. 생각보다 더 심각한 상황들이 펼쳐지자 주우재는 "너무하다. 절망적일 것 같다. 이건 인형놀이 아니냐. 고민녀는 지금 덕질의 일부가 된 거다"라며 안타까워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남자친구의 도 넘은 행동은 무엇일까. 그리고 남자친구의 덕질을 멈출 방법을 묻는 고민녀에게 MC들은 과연 어떤 조언을 전했을지 궁금증을 모으는 '연애의 참견 시즌3' 30회는 오늘(2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hongjp1005@naver.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