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농산물 할인 대잔치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 동참

우리 농·축·수산물로 건강 챙기고 우리 농가도 돕고!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31 07:39
농협(회장 이성희)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인과 국민을 위해 국가적인 농·축·수산물 소비진작 행사인『대한민국 농할갑시다』행사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7월 30일부터 11월 11일까지 105일간, 정부 주관의 소비쿠폰 할인행사로 진행된다.


7월 30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농식품부 주관의 1차 농산물 소비쿠폰행사에서는 우리 농축산물을 고객 1인당 최대 1만원 한도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제철을 맞은 복숭아와 포도, 초록사과 등의 과일류와 대파, 마늘, 양파 등의 채소류 등을 행사 상품으로 기획하고 있다.

이에 더해 농협은 행사상품 중 복숭아, 초록사과, 단호박 등에 대해서는 카드제휴를 통하여 최대 20%의 추가 할인을 진행하며 고객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해양수산부 주관의 수산물 소비쿠폰 행사를 통해 한여름과 늦가을을 아우르는 제철 수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민어, 바다장어, 전복 할인을 통해 한여름 국민건강을 위한 보양수산물 대전을 기획했다.

이밖에 하나로마트는 행사기간 중 8월 6일부터 창립5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상품할인과 5억원 상당의 경품행사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는“「대한민국 농할갑시다」행사 취지에 맞도록 이번 행사에 생산자, 유통업체 뿐만 아니라 소비자까지 모두 동참하여 위기 극복을 위한 정부의 노력이 성공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우리 농·축·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농협이 앞장서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