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통령 도티’가 제안하는 초등인강, “즐거움과 유익함 동시에 잡았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8.02 19:00

학년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초등학교 공부로 학습에 흥미를 잃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게다가 가족간의 소통부재와 사춘기 시기까지 겹치게 되면 학교생활 전반적인 부분에서 아이들은 어려움을 느끼곤 한다. 

이에 유튜브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초통령으로 불리는 ‘도티’가 초등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위해 일일 초등인강 선생님으로 나섰다. 이는 바로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과 함께한 도티의 일일 선생님 도전기로 유튜브 ‘도티TV’ 채널을 통해 공개되면서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영상 속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민수 친구는 반복되는 학원공부와 부모님과의 소통 부재 등으로 학습에 흥미를 잃게 되고 이에 도티는 민수의 일일 밀크T 선생님이 되어 재미있는 과학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밀크티 과학실험실 콘텐츠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1대1 화상 코칭을 통해 두 사람은 만나고, 초등인강 밀크T로 즐겁게 과학 공부하며, 민수는 부모님과 함께하고 싶은 속마음을 고백하게 된다.

이처럼 초등인강으로도 알려진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자녀의 초등학교 공부에 신경을 쓰지 못하는 맞벌이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관리선생님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밀크T의 모든 학습기기는 삼성전자의 정품 갤럭시탭을 이용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만 하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체험&과학실험실과 같은 초등학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교육 콘텐츠로 공부가 지루한 것이 아니라 보다 재미있고 즐겁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이는 실제 학습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콘텐츠다.

초통령 도티와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이 함께한 특별한 이야기는 유튜브 ‘도티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밀크T초등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초등인강에 대한 정보 확인 및 무료체험 신청도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