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분식창업 프랜차이즈 ‘두끼’, 새해 맞이 인증샷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1.18 11:55
알뜰한 소비자를 지칭하는 ‘간장족’이라는 신조어가 주목 받는 요즘, 외식 트렌드를 살펴보아도 이러한 간장족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온라인에서 저렴한 쿠폰을 찾아 이용하는 것은 기본, 신년 맞이 이벤트와 같은 기회도 놓치지 않는다. 실제로 SNS 상에서 이러한 외식 관련 E쿠폰 언급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으며, 비싼 패밀리레스토랑들은 부진을 겪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최근 무한리필 분식 브랜드 ‘두끼’의 새해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런칭 3년 만에 국내 가맹점 170호점을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끼’는 ‘세상의 모든 떡볶이를 담다’라는 슬로건처럼 학교 앞 분식집 떡볶이 수준을 넘어 다양한 식감의 재료들과 소스들의 조합으로 스스로 조리해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각국의 개성 있는 라면 맛을 볼 수 있는 ‘세계라면’까지 출시해 각광 받고 있다.

실제로 ‘두끼’ 셀프바에서는 즉떡소스, 궁중소스, 짜장소스, 카레소스, 크림소스 등 무려 8가지의 떡볶이 소스와 쌀떡, 밀떡, 모양떡, 구멍쌀떡, 수제비떡 등 다양한 모양의 떡볶이떡, 그리고 각종 튀김과 당면, 계란, 소시지 등의 사이드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마음껏 가져다 무제한 조리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두끼’는 새해 고객들에게 더 큰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격 인상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세계라면’을 먹고 SNS에 #두끼 #떡볶이 #세계라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천을 통해 두끼 식사권을 증정한다. 알뜰한 외식 생활을 즐기는 간장족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오는 23일부터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끼’ 매장에서 하트모양 떡을 넣어 먹는 인증샷을 SNS에 올려 응모하면 된다. 영화관람권 및 두끼 식사권 등의 상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시작 시점에서 두끼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두끼의 매장 및 이벤트 안내, 창업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두끼’는 국내에서뿐 아니라 2015년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총 7개국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16개 해외 매장을 운영 중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