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손편지로 전한 진심은?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수진 기자 입력 : 2020.05.10 15:41
사진=서은광 SNS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6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서은광이 6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을 알렸다. 그의 솔로곡 발표는 지난 2017년 비투비의 솔로 프로젝트였던 ‘Piece of BTOB’ 이후 3년 만이다.

서은광은 지난 달 7일 비투비 멤버 가운데 처음으로 만기 전역한 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8월에는 이창섭, 9월에는 이민혁이 전역한다.

한편 서은광은 지난 3월 제대를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손 편지를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안녕! 너무 너무 보고싶고 사랑하는 내 사람들! 우리의 8주년! 정말 진심으로 축하하고! 감사합니다! 절대 짧은 시간이 아닌 이 8년이란 긴 시간동안 늘 우리 BTOB와 함께 걸어와 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지금 돌이켜봐도 함께 기뻐하고, 함께 슬퍼하고, 함께 행복해했던, 결코 잊을 수 없는 너무 소중한 시간들의 연속이였습니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살아간다’라는 말이 있죠? 이 8년의 긴 시간동안 우리들의 이야기는 제게 있어서도 살아가는데 큰, 아주 큰 힘이 되는 추억이 되리라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 하하 ㅎㅎ 모쪼록 우리 모두 지금까지 잘 해왔듯이 먼저는 BTOB 완전체가 되는 ㄱ 날까지 함께 잘 이겨내고! (진짜 진심으로 BTOB 완전체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사람 중 1인 ㅋ) 더 나아가 우리 모두 무병장수, 만수무강해서 오~래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온 맘 다해 기도하겠습니다! 우리 Melody! 늘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그럼, 20000”이라고 적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