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삼성 갤럭시 언팩 공개로 화제 된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 파격적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8.08 05:00
▲사진제공: 상상폰

삼성전자가 지난 5일 진행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하반기 행사에서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 갤럭시탭S7, 갤럭시워치3, 갤럭시버즈라이브를 공개했다.

갤럭시Z폴드2의 가격과 세부 사양은 9월 1일에 공개되며 글로벌 기준 2일부터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전해지며, 또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공개된 갤럭시노트20, 노트20 울트라가 현재 스마트폰 시장 화제의 중심이다. 갤럭시노트20의 코드네임 ‘캔버스’ 라는 단어가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발전한 S펜 기능과 디스플레이의 스펙이 눈에 띈다. 진짜 펜처럼 빨라진 9ms 반응 속도를 비롯해 다양해진 제스처 인식 등 여러 새로운 기능도 탑재 되었다.


이 밖에도 전작인 갤럭시노트10, 노트10 플러스 모델의 단점이라 여겨졌던 기기 후면부의 지문 묻음 현상에 대해서도 보완을 진행했다. 이번 갤럭시노트20 모델은 지문 묻을 걱정 없는 매트한 질감과 신비로운 미스틱 컬러의 헤이즈 디자인을 자랑한다.

갤럭시노트20 색상으로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와 SK, LG U+, KT 이동통신 3사 전용 색상인 미스틱 블루, 레드, 핑크로 각각 구성됐다. 아울러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색상으로는 미스틱 브론즈, 블랙, 화이트로 구성 되어 있다. 더불어 베젤과 카메라 홀 크기를 최소화 해 더욱 크고 시원해진 느낌의 풀 스크린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장착 되었다.

이 밖에도 광학 5배 줌을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선명하게 촬영 가능한 카메라 기능 등이 삼성에서 자랑하는 갤럭시노트20 스펙이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는 갤럭시노트20, 노트20 울트라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은품 혜택을 여러 종류 중 선택형으로 제공한다고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제공하는 사은품 혜택으로는 제조사 사은품을 비롯해 선착순 300명에게 최대 50%의 더블 할인, 3개월 데이터 무제한 이용료 지원, 갤럭시워치3, 또 스페셜 12종 사은품 중 택 1을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버즈 빈, 에어팟 프로, 엑사비오 TV 50, 물걸레 청소기, LG 공기 청정기 등 고가의 사은품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사전예약 진행 시 카톡 플친 얼리버드 할인 쿠폰 2만원 권을 제공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등 관련 정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카페인 ‘상상폰’ 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