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日남친 열애스토리, "유튜브 수입 3배 껑충"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8.11 08:46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개그우먼 이세영이 ‘비디오스타’에서 남자 친구와의 열애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방송인 팽현숙, 최송현, 박은영, 이세영, 혜림이 출연하는 ‘암쏘핫. 너를 만나 역주행하고’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SNL코리아, 코미디 빅리그 등 유명 코미디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바 있는 개그우먼 이세영이 5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들은 몰라보게 아름다워진 그녀의 미모를 칭찬하며 “전매특허였던 류승범 얼굴 모사 개인기를 잃은 것 아니냐”며 안타까워하는 등 각양각색의 반응으로 반가움을 표했다.

이세영은 아름다워진 미모의 일등 공신으로 연애를 꼽았다는데. 이세영은 “현재 재일교포 남자 친구와 2년 넘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라며 언어가 서툴러 소통이 원활하지 못했던 시절, 데이트 할 때마다 번역기를 사용해가며 썸을 탔던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남자 친구가 싸울 때 한국어를 못 알아듣는 척하는 것 같다”며 불만을 토로해 폭소케했다고.

최근 남자 친구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이세영은 “과거 방송 활동을 할 때보다 3배 가까이 수입이 늘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이어 자신들만의 특별한 유튜브 운영 비법까지 가감 없이 밝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5년 만에 토크쇼에 출격한 이세영의 다채로운 매력은 8월 11일(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세영나이는 1989년생 올해 나이 32세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