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펫(HOOXIPET),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함께 고양이영양제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9.03 09:45


후시크리에이티브의 브랜드 ‘HOOXI PET(후시펫)’이 퍼플링크,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함께 고양이영양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9월 1일 전격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이번 제품을 함께 개발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겔포스’, ‘용각산’ 등 일반의약품을 비롯하여 의약외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등을 제조∙유통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보령의 의약품 개발 및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기획, 개발 등 전 과정을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며, 과학적인 처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고양이 영양제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영양제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4세대 Multi 유산균 ‘후시펫 닥터냥 포스트바이오틱스’, 관절, 장, 면역, 눈,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의 특별한 배합의 올인원 ‘후시펫 닥터냥 종합건강’,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 MSM, 상어연골추출물, 글루코사민 등 최고 품질의 원료만 배합된 ‘후시펫 닥터냥 조인트건강’등 이다.

HOOXI PET 영양제는 반려동물에게 흔히 나타나는 질환의 예방 및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약효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복합 영양제로, 특히 이번 출시되는 고양이 영양제들은 HOOXI PET과 함께하고 있는 배우 윤균상이 반려묘와 함께 생활하며 느꼈던 부분과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후시펫은 무엇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양육인구가 점점 증가하는 시대상황에 맞춰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행복하고 더욱 건강한 삶을 지켜주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잊지 않고, 과학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OOXI PET 브랜드는 반려동물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깊이 있게 제공하고 함께함의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이자 플랫폼으로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연결점이 되자’ 라는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HOOXI PET은 이번 출시된 영양제 외에 반려동물을 위해 직접 요리할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밀키트(냥식당, 멍식당)와 쿠션, 타월, 이발기 등 다양한 반려생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