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서티파이드 - 신갈 전시장’ 신규 오픈

총 191개 항목 검사로, 믿을 수 있는 공식인증중고차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9.04 08:49
렉서스코리아는 서울 성동구 장한평점과 서초구 양재점에 이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렉서스 서티파이드(Lexus Certified) 신갈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렉서스 서티파이드’는 렉서스코리아가 운영하는 공식인증중고차브랜드로 총 191 개 항목의 검사를 실시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인증 중고차의 경우 정책에 따라 추가보증서비스가 제공되며,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금년 중에 렉서스 차량을 렉서스 서티파이드에 중고차로 매각하고, 신차를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3%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신갈 전시장 오픈에 맞춰 상품검색, 문의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렉서스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신뢰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렉서스 서티파이드에서 검증된 렉서스 중고차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조치에 따라 △전시장 방역 및 전시차량 소독 △전직원 마스크 착용 △1일 1회 이상 직원 건강 상태 확인 △출입자 명부관리 등, 고객이 안심하고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환경 마련에 힘쓰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