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안소희, 가방 가득 챙겨온 각종 소스! 요리 실력은?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9.04 11:50
오늘(4일, 금) 방송하는 tvN '여름방학'(연출: 이진주)에서는 안소희가 출연한다.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다. 정유미와 최우식이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는 정유미와 최우식의 친구인 안소희와 사진작가 최용빈이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하며 활발히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안소희는 지난 2016년 영화 '부산행'에서 정유미, 최우식과 인연을 맺은 바 있는 것. 이날 안소희는 각종 소스와 과일을 가방 가득 가져와 방송에서 선보일 요리 실력을 기대케 한다. 나이 어린 막내의 풋풋함 역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가방에서 음식이 끊임없이 나오자 최우식은 "냉장고를 가져왔구나"라고 감탄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손님맞이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는 정유미와 최우식 두 사람의 모습도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유미가 먼지들과 사투를 벌이며 청소하는 동안 최우식은 그동안 갈고 닦은 베이킹 솜씨를 발휘, 웰컴 스콘 만들기에 돌입한다. 통밀 식빵, 애플파이 등을 만들어내며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최우식의 베이킹이 이날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tvN '여름방학'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