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갤럭시노트20 할인 진행…아이폰11, XS MAX 등 특가 기획전 동시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08 02:00
▲사진제공: 상상폰
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일 오전에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은 396만원이며, 제품 배송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국내 판매분 숫자는 비공개로 알려졌지만 글로벌은 총 5000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삼성전자가 밝힌 바 있다.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갤럭시Z폴드2'에 톰브라운의 현대적이고 절제된 디자인이 가미된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이 디테일까지 더욱 깊이 있게 협력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외관 디자인은 톰브라운 특유의 디자인이 더욱 완벽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에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래스에 구현했다.

이렇듯 갤럭시Z폴드2에 대한 관심이 더욱 많아진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할인 카페 상상폰에서는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과 동시에 기존 갤럭시 시리즈 특가를 진행한다 전했다. 그 중 이슈가 되고 있는 기종은 지난 달 출시한 갤럭시노트20으로 70만원대의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10 40만원대, 갤럭시노트9 9만원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아이폰 시리즈 특가도 함께 진행 중인데, 아이폰11 가격 50만원대, SE2 10만원대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폰XS MAX, X, XR 등도 최대 할인을 적용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키즈폰 문의도 급증하고 있다. 카카오 리틀 프렌즈폰3, 쿠키즈 미니폰, 아키폰, 갤럭시A10E 등 키즈폰 전 기종을 공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더해 카카오 프렌즈 고속 보조배터리, 카카오프렌즈 미니 선풍기도 제공된다.

갤럭시노트20, 노트10, 노트9 할인 등 스마트폰 전 기종 할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할인 카페 상상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