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10일 스페셜 싱글 'WANNA BE MYSELF' 기습 발매! 10개월 만 완전체 음원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9.08 10:27
마마무가 10일 스페셜 싱글을 기습 발매한다.

소속사 RBW 측은 "마마무가 10일 스페셜 싱글 'WANNA BE MYSELF'를 공개한다. 이번 싱글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마마무 완전체의 음원으로, 오랜 시간 마마무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 마마무만의 독보적인 색깔과 솔직 당당한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해 11월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ity in BLACK' 이후 10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특히 마마무는 올해 문별을 시작으로, 솔라, 화사까지 솔로 활동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낸 만큼 마마무 완전체 신곡 기습 발표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데뷔 이후, 'Mr.애매모호'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에' '너나 해' '윈드 플라워' '고고베베' '힙'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최고의 K팝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또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 '마마무가 장르'라는 말까지 만들어내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아낸 솔로 활동까지 성공하며, '따로 또 같이' 행보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이처럼 솔로와 그룹 활동을 모두 성공으로 이끈 마마무가 스페셜 싱글 'WANNA BE MYSELF'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마무는 10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WANNA BE MYSELF'를 발표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