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스페셜 주말팩 ‘가을 환절기 극복팩’ 한정 판매!

배냇밀 이유식 신메뉴 출시 기념…면역력·항산화 도움 메뉴 월령별 구성, 정가 대비 15% 할인 판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9.10 09:20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이 배냇밀 이유식 가을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 10일과 17일 스페셜 주말팩 ‘가을 환절기 극복팩’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주말팩은 해당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 사이 주문할 수 있다. 배송은 이틀 후인 토요일(12일, 19일)에 받는다. 초기(6개월 전후, 4팩), 중기(7~8개월, 4팩), 후기 2식(9개월, 4팩), 후기 3식(10개월, 6팩), 병행기(11개월, 6팩), 완료기(12~14개월, 6팩) 등 월령별로 정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배냇은 이번 스페셜 주말팩을 면역력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특히 중기부터 완료기까지는 △황금송이한우죽(중기) △황금송이채소죽(중기) △참송이닭가슴살죽(중기) △황금송이닭가슴살죽(후기) △모듬송이한우죽(후기) △참송이버섯두부죽(후기) △황금송이현미한우진밥(완료기) △황금송이연두부진밥(완료기) △참송이흰살생선진밥(완료기) 등 참송이버섯, 황금송이버섯을 활용한 신메뉴들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신메뉴들은 특별히 이번 스페셜 주말팩 행사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가을 환절기 극복팩’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냇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배냇밀 이유식 가을철 신메뉴를 먼저 접해보실 수 있도록 스페셜 주말팩을 마련했다. 아이들이 이번 ‘가을 환절기 극복팩’과 함께 건강하게 환절기를 이겨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먹거리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체계적이고 건강한 이유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