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브랜드 모델 강하늘과 함께한 ‘듀오락 추석 특별전’ TV CF 공개

‘우리나라 명절엔 우리나라 유산균’ 메시지로 온 가족의 건강함을 지키는 선물로 어필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10 09:33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한가위를 맞아 브랜드 모델 강하늘과 함께한 신규 TV 캠페인 광고를 공개하며 ‘듀오락 추석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맞이하여 듀오락에서 공개한 TV 캠페인 광고는 '우리나라 명절엔 우리나라 유산균을 선물하세요'라는 컨셉 아래, 한국인의 장에 적합하고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갖춘 듀오락 브랜드만의 강점을 담았다.



요즘과 같이 가족들의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에 찾아온 이번 추석에는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한국산 유산균’을 선물하여 장 속부터 건강하게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배우 강하늘과 함께한 이번 듀오락의 TV CF는 공중파와 케이블, 라디오를 비롯하여 브랜드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듀오락 추석 특별전’은 추석 기간 동안 진행되며, 약국 건강기능 식품 코너 및 듀오락 온라인몰에서 듀오락 제품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증정,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쎌바이오텍 담당자는 “이번 명절은 코로나 19의 여파로 가족 모임이 최소화될 것 같다. 베스트 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기획한 만큼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선물로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 라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듀오락의 추석 특별전이 여러분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이른 추석 인사를 전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