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17년차 배우 장희진 허당미 넘치는 OFF 생활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9.11 11:14
12일(토) 방송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 출연 중인 17년 차 배우 장희진의 허당미 가득한 OFF 생활 모습을 공개한다.

일찍 일어난 장희진은 명상과 요가로 아침을 시작한다. 진지하게 운동을 하던 그녀는 갑자기 다리를 모으고 앉아 자신의 발가락을 보기 시작한다. 그리고 발가락을 하나씩 들며 자신만의 독특한 운동법을 선보이고, 그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운동을 마친 장희진은 연기 발성을 위해 8개월째 다니고 있는 보컬 학원으로 이동한다. 학원에 도착한 그녀는 사실 자신의 꿈이 10년 안에 앨범을 내는 것이라 밝히며 엉뚱미를 자랑하는 것. 이어 장희진은 고음이 이어진 노래를 열창하기 시작하고, 미묘한 그녀의 실력에 스튜디오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 모습을 진지하게 지켜보던 성시경은 장희진에게 1:1 특급 보컬 과외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집에 도착한 장희진은 자신의 유일한 취미인 꽃꽂이를 시작한다. 작년에 드라마를 마친 뒤 슬럼프에 깊이 빠졌다는 장희진은 심리치료를 생각하던 중 꽃꽂이를 만났고 이를 통해 슬럼프를 극복했다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6년 차 국제 커플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래퍼 빈지노의 일상과, 갈치와 한치를 이용한 성시경의 제주도 한상 요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17년 차 배우 장희진의 프로페셔널한 ON과 허당미 가득한 OFF는 오는 12일(토) 밤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