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마켓,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에 스페셜 사은품+얼리버드 사전예약 할인쿠폰 지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14 02:00
▲사진제공: SM마켓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 사전 예약이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정식 출시일은 18일이며 가격은 각각 239만8000원, 165만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공식 출시는 9월 18일이다. 전작인 갤럭시폴드와 갤럭시Z플립 모두 출시 초기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흥행에 성공한 만큼 신작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사이트 SM마켓에서는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에 제조사 사은품 외에도 단독 사은품을 선택 제공한다 전해 화제이다. 갤럭시 버즈 빈, 엑사비오 TV 50, 물걸레 청소기, 삼성 공기청정기 등 총 10종의 단독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 한 가지 선택을 통해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 2인 이상 개통 시에는 아이패드미니, 나노휠 전동퀵보드, LG 울트라 노트북, 아이폰SE2 자급제 등 총 8종의 사은품을 선택하여 증정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얼리버드 사전예약 신청 시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들은 사전예약 기간내 신청 시 혜택 제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난 달 출시된 갤럭시노트20 가격에 할인이 적용 되 화제이다. 갤럭시노트20 가격의 경우 80만원대 최저가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잇따라 갤럭시노트 시리즈 특가도 진행 중이다.

이에 관계자는 “기존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9 가격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최대 할인을 적용하여 특가를 진행 중이다”라며 “갤럭시Z폴드2 역시 지난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올 정도로 화제가 되어 11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에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므로 보다 발 빠른 신청을 권해드린다”라고 전했다.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 갤럭시노트20, 10, 9 할인 등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사이트 SM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