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인터파크 TV 라이브 방송 성공적 결과 거둬

인플루언서 ‘한조바디’와 진행…준비된 물량 전부 소진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11 21:13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브랜드 빌리브네이처가 지난 8월26일 양방향 모바일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 TV'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준비된 제품 수량이 전부 소진되는 성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빌리브네이처의 '인터파크 TV'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고객 소통 및 제품 소개를 진행하는 한편 좋은 혜택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는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활동에 제한이 생긴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대면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해소해주어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빌리브네이처는 40분 가량의 '인터파크 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근육 증진 및 활력 충전을 도와줄 제품 3가지를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

방송에 선보여진 제품은 전립선 건강, 면역력, 활력 등을 높여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 줄 남성 활력제 '맨즈솔루션 에너지'와 한 포에 국내 최대 함량 아르기닌 3700mg가 함유된 아르기닌 젤리 '에이트타임 슈퍼 아르기닌 3700', 집콕족 및 홈트족들을 위한 단백질 건강 간식 '에이트타임 프로틴 쉐이크&케이크' 로 제품에 대한 효능 및 효과가 각종 후기를 통해 입증된 인기 제품이다.

이날 '인터파크 TV'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헬스 전문 인플루언서 ‘한조바디’는 탄탄한 몸과 뛰어난 웨이트 운동 실력을 기반으로 위 3가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하는 한편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의 생생한 후기까지 전달했다.

인플루언서 ‘한조바디’는 빌리브네이처가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윈드랩(WindLab)의 차별화된 관리를 통해 엄선된 인플루언서로, 윈드랩이 제품에 인플루언서의 삶과 가치를 담는 특색 있는 브랜딩화를 진행함에 따라 '인터파크 TV' 라이브 방송 출연이 결정됐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품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고객의 안심 구매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