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X더보이즈, '글로벌 팬'과 영통 이벤트 '특별 만남'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미연 기자 입력 : 2020.09.19 09:24
사진=메이크스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더보이즈와 함께 전 세계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20일까지 더보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HASE' 발매를 기념해 Video Call 이벤트 프로젝트 페이지를 오픈,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메이크스타는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더보이즈의 'CHASE'을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 영상통화를 통해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보이즈와의 설렘 가득한 만남에 전 세계 K-POP 팬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는 귀띔이다.

메이크스타는 팬들의 성원 속에 더욱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더보이즈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구매자 전원에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또한 메이크스타의 응모 기간 내 홍보 이벤트를 마련, 11명을 추첨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더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새로운 미니앨범 'CHASE'를 발매하고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아울러 당일 오후 8시,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타이틀곡 '더 스틸러(The Stealer)'의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를 향한 팬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 모으는 소식이 있다. 19일 오후 10시 첫 온라인 콘서트 '리얼'(RE:AL)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것. 이에 따라 더보이즈의 컴백 열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