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 대학생 서포터즈 ‘꿀잠이들’ 1기 발대식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23 09:22
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지난 19일 대학생 서포터즈 ‘꿀잠이들’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숙면이 모두의 기본적 권리라는 ‘수면기본권’을 추구하며 공익성과 사회적 가치 극대화를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앞서 서울시, 대기업, 혁신기업, 청년주택 등 수면기본권에 공감하는 주체들과 협력해 ‘서울시 매트리스’를 개발하기도 했다.

이번 ‘꿀잠이들’ 1기 발대식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조치와 함께 진행됐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 서포터즈 등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소독제를 사용, 방역 조치를 완료한 매장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꿀잠이들’은 프로젝트슬립이 올해 처음으로 출범시킨 대학생 서포터즈다. 

프로젝트슬립은 지난달31일부터 지난 13일까지 서류를 접수해 총 40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이번 선발은 코로나19 시기를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프로젝트슬립 대학생 서포터즈 ‘꿀잠이들’은 21일부터 오는 12월까지 프로젝트슬립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제작하고, 주 1회 특별한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프로젝트슬립의 특별한 포상이 주어진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그동안 메모리폼 매트리스에서 시작해 경추베개, 낮잠베개,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수면 제품들을 선보였던 프로젝트슬립이 대학생 서포터즈 1기 ‘꿀잠이들’과 함께 고객들에게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프로젝트슬립과 ‘꿀잠이들’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꿀잠이들’ 1기와 함께 사람들이 더 좋은 숙면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