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놀라 브랜드 '그라놀로지', 더현대 서울 입점…오늘 그랜드 오픈

그라놀로지 “더현대서울 단독 입점 바탕으로 브랜드 입지 넓혀 나갈 것”

머니투데이 더리더 홍세미 기자 입력 : 2021.02.26 10:08
▲그라놀로지/사진=그라놀로지 제공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의 '그라놀로지'가 서울 여의도 파크원의 '더현대 서울'에 입점해 26일 오픈한다. 더현대 서울의 지하 1층 식품관에 자리 잡은 ‘그라놀로지 더현대 서울점’은 청담 본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여의도 IFC몰에 이은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면역력과 건강을 고려한 뉴노멀 라이프스타일의 식문화를 선보이고 고객경험의 새로운 가치를 동시에 이끌어낼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그래놀라지 더현대 서울점은 도심 속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백화점 콘셉트를 고려해 공기정화 효과가 있는 탄화코르크와 탄화목, 스톤 등 친환경 소재로 구성됐다. 

그라놀로지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미국 아마존에서 완판된 바 있다. 그래놀라 브랜드로는 최초로 더현대 서울에 입점됐다.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넓힐 예정이다. 

그라놀로지 손원익 대표는 "통곡물, 통견과 등 식물성 천연원물을 그대로 오븐에 구워낸 그래놀라는 간편한 아침 식사대용은 물론 영양이 풍부해 부족한 면역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건강식으로 선호도가 높다"며 "새롭게 오픈하는 ‘그라놀로지 더현대 서울점’에서는 그라놀로지의 그래놀라 전 종류를 비롯해 마시는 하루견과 ‘닐크’, 기프트세트와 각종 굿즈 등 판매 라인업을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라놀로지는 곡물(GRANO)과 학문(OLOGY)의 결합을 의미한다. 최상급 100% 식물성 슈퍼푸드 원재료를 엄선,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독창적 레시피를 통해 전문 그라놀로지스트가 직접 구워내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다.

그래놀라 업계 국내 최초로 할랄(HALAL) 인증과 HACCP 해썹 인증을 비롯해 미국 FDA시설 등록,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 22000), GFSI 국제인증 등 국제 식품 규격의 높은 안정성을 입증 받은 명품 제조 혁신 공장을 직접 투자하고 운영한다. 이를 바탕으로 대체식, 비건식 등으로 대표되는 푸드테크 분야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semi4094@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