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우아한 디자인과 뛰어난 오디오를 자랑하는 메제 오디오(Meze Audio) ‘12클래식 V2’ 런칭

3월 5일부터 3월 14일까지 런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3.10 10:00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주)소리샵(대표 최관식, sorishop.com)이 지난 3월 5일 루마니아 오디오 브랜드 메제 오디오(Meze Audio)의 새로운 엔트리급 이어폰 ‘12클래식 V2’를 런칭했다. 

메제 오디오는 헤드폰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창의적인 소재의 결합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친환경적인 기업으로 국내에서 우드 하우징 헤드폰 ‘99클래식’ 모델이 널리 알려져 있다. 

메제 오디오는 음악을 하나의 삶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대하며 언제든지 일상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2 클래식 V2’는 지난 2016년 출시 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12 클래식’의 DNA를 공유하여 새롭게 리모델링 된 메제 오디오의 엔트리급 이어폰이다. 

안정적인 착용감과 우아한 디자인, 뛰어난 오디오 성능을 갖춘 ‘12클래식 V2’는 구리 도금 알루미늄 보이스 코일과 티타늄 코팅 드라이버 멤브레인을 탑재했으며, 8mm 티타늄 코팅 드라이버를 통해 선명하고 섬세하며 사실적인 사운드를 재생한다.


‘12클래식 V2’의 하우징은 어두운 계열의 톤 컬러를 가진 월넛 재질을 사용하였고, 케이블은 기존 제품과 다르게 리모트가 제외되었으며 선재가 7N에서 6N으로 변경되었다. 

그리고 EVA 휴대용 케이스를 포함하고 있어 제품을 안전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12클래식 V2는 메제 오디오 ‘99 클래식’ 헤드폰의 풍성함과 자연스러움을 기본으로 성숙한 뉘앙스의 재생음과 따뜻한 음색을 들려주는 제품”이라며, “10만 원 이하의 이어폰에서 독보적인 음악성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제품의 출시 가격은 9만 9천 원이며 소리샵은 제품 런칭을 기념해 3월 5일(금)부터 3월 14일(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소리샵(셰에라자드) 개요
하이파이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판매하는 소리샵과 소리샵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 전문샵 셰에라자드는 이미 널리 알려진 청담의 새로운 아이콘이 되었다. 1999년 회사 창립이래 매년 성장하는 기업이며, 음악과 함께 더 풍요로운 삶을 지향하는 하이파이 전문샵이다. 현재 소리샵 본사는 경기도 과천에 소재하고 있으며, 2013년 3월 서울 청담동에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군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통합형 매장을 오픈하여 최단기간에 최고의 오디오샵으로 성장하였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