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슬기로운 새학기 캠페인’ 모델로 아역배우 ‘정시율’ 전격 발탁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3.10 10:15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슬기로운 새학기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아역배우 ‘정시율’ 군을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슬기로운 새학기 캠페인’은 아직은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아이들이 건강과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 섭취를 챙기면서 활기차게 새학기를 보낼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으로 기획된 세노비스 키즈의 2021년 새로운 캠페인이다.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정시율 군은 구미호뎐, 산후조리원 등 인기 드라마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또, 모 자동차 CF에서 “아빠, 짤렸어?”, “이제 시간관리 좀 되겠네~”라는 멘트로 요즘 시대의 아빠와 요즘 시대의 아이상을 위트 있게 표현해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공개된 캠페인 TVCF에서 정시율 군은 ▲기초 영양을 쉽고 간편하게 챙겨주는 비타코비 ▲50억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장 환경 건강하게 지켜주는 수퍼코비 ▲필수 영양 DHA와 눈 건강을 책임지는 츄오코비까지, 세노비스 키즈 자체 캐릭터인 ‘코비 삼총사’와 함께 성장에 필요한 영양으로 씩씩한 히어로로 변신하는 모습을 정시율 군만의 사랑스러운 표정연기로 완성했다.



촬영 현장에서도 꾸러기 같은 유쾌한 모습과 동시에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성장기 아이들이 세노비스 키즈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또래 친구 같은 귀엽고 천진난만한 매력의 정시율 군을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캠페인 TVCF 공개를 시작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세노비스 키즈를 경험하며 새학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는 TVCF 외에도 오는 3월 21일 까지 ‘슬기로운 새학기 캠페인’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귀여우면서 친근한 느낌의 브랜드 캐릭터 ‘코비’를 활용해 아이들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츄오코비 백’과 새학기 필수품 ‘비타코비 필통’을 새학기 특별 구성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세노비스 키즈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서는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기초 영양 관련 퀴즈인 ‘슬기로운 새학기 퀴즈쇼’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세노비스 키즈 정품 등 푸짐한 경품과 응모자 전원에게 새학기 특별기획전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쿠폰팩을 제공한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