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야가자, CM히어로그룹 과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3.26 10:07
키즈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대표 오세정)가 국내 최초 체험형 가족테마파크 선두기업 CM히어로그룹(대표 박진용)과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마케팅 제휴(MOU)를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애기야가자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영업 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 △양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 등의 부문에서 교류를 강화키로 했다.

우선 애기야가자 는 히어로키즈파크, 히어로플레이파크, 히어로스포크파크, 실내 동물원 ‘와우쥬’ 황남관, 신라부티크호텔, 스파럭스 등 히어로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매장 이용권을 애기야가자 앱을 통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기야가자’는 키즈액티비티 플랫폼으로서 최근 매월 이용자 1만8000명이 평균적으로 증가하는 등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CM히어로그룹 계열 시설의 고객유치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CM히어로그룹은 애기야가자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다각화 시킬 수 있어 상호 시너지가 예상된다.

한편 애기야가자는 아이와 함께 갈 만한 곳의 정보 약 1만5천여 개를 위치 기반 그리고 카테고리 기반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실제 이용 고객들의 후기와 댓글리뷰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어 ‘위드코로나’ 속 ‘엄빠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오세정 애기야가자 대표는 "이번 협약은 오프라인에서 인프라를 갖춘 CM히어로그룹과 온라인에서 플랫폼을 갖춘 애기야가자가 결합해 O2O마케팅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내기위해 추진된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하고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는 세상에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진용 CM히어로그룹 대표는 “앞으로 히어로키즈파크와 애기야가자가 이번 협업을 통해 경쟁력을 길러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애기야가자와의 이번 협약은 더 많은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바라는 즐겁고 안전한 장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제공해드리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체결됐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