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4.15 09:30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가족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4월 15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듀오락의 연령별 베스트셀러인 ‘듀오락 골드’와 ‘듀오락 베이비’의 더블 세트나 ‘듀오락 얌얌플러스’를 4개 구매할 시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듀오락 골드는 성인용 제품으로 민감한 장을 가진 한국인 대상으로 장 건강 개선이 확인된 특허받은 6종 균주 포뮬러 제품이다. ▲듀오락 베이비는 아기를 위한 유산균으로 한국 유아 대상 인체적용 시험이 완료된 안전한 균주 포뮬러 제품이다. ▲듀오락 얌얌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으로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3중 케어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듀오락 케어’,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 ‘듀오락 위청장쾌’ 등 베스트 유산균을 3개 구매하면 1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듀오락 유기농 라인’은 엄선된 유기농 포뮬러로 재탄생한 제품으로 3개월분 구매 시 유산균 샘플을 구매할 수 있는 10,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유산균’은 6개월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키즈 유산균과 아기 유산균은 3개월분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듀오락 몰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기존 축하 쿠폰 5,000원에 5,000원 쿠폰을 추가 증정해 총 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홈커밍 쿠폰과 3,000원 락토클리어 쿠폰도 제공된다.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듀오락 몰에서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들이 여유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를 앞당겼다”라며 “100%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친척에게 장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6년 동안 오직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은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듀오락은 건강기능식품 전 분야에서 프로바이오틱스 5년 연속 수출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이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