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글로 프로 온라인 프로모션 10만대 돌파!

위해저감 임상결과 등에 힘입어 국내 비연소 제품군 확대 노력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4.28 09:36

BAT코리아는 지난 3주 간, 온라인을 통해 글로 프로(glo™ pro) 기기 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연말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위해저감 임상연구 결과를 세계 최초로 소개한 바 있는 BAT코리아는 국내 비연소 제품군 소비자 확대를 위해 5일부터 글로 프로(glo™ pro)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성인 흡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3주 만에 10만개의 기기가 완판됐다.

BAT의 대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는 가열 대기 시간을 10초까지 획기적으로 단축시킨 부스트모드(boost mode)를 장착했다.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기술’을 기반으로 전자담배 스틱을 태우지 않으면서도 빠르게 가열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일정한 타격감을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감을 증대했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판매 성과와 더불어, 글로 전용 ‘네오’ 스틱 판매량이 올해 초 대비 20% 증가하며 비연소 제품의 매출 확대에도 기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BAT코리아 김은지 사장에 따르면 BAT그룹은 전세계 비연소 제품군 소비자 5천만 명 달성 계획에 맞춰 궐련형 전자담배의 잠재적 위해저감을 입증하는 과학연구를 지속하는 한편, 흡연 소비자의 전환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