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체리 쿨러쉬’ 컬렉션, 올라이브 통해 첫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4.28 10:03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가 오늘(26일)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올라이브를 진행한다.

페리페라는 '쉘 위 인간체리?'라는 컨셉으로 올리브영 올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체리 쿨러쉬 컬렉션을 단독 선런칭한다.

방송을 통해 첫 선보이는 '올테이크 무드 테크닉 팔레트'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컬러 조합 고민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큐레이션 팔레트로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쉐딩, 블러셔 등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1호 어라운드 브라운, 2호 쉘 위 체리 컬러로 구성되었다.

또한 페리페라 인기 제품인 '잉크 무드 드롭 틴트'의 신규 컬러 6-8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6호'를 함께 공개한다. 

페리페라 ‘체리 쿨러쉬’ 컬렉션은 체리에 모티브를 얻은 색감들로 톡톡 튀고 청량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들은 올라이브에서 최대 28% 할인가에 판매되며 방송 1시간 중 구매 인증 이벤트, 선착순 구매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으로 발색을 보며 궁금한 점을 바로 질문할 수 있어 소통에 익숙한 MZ 세대들의 호응이 높다. 라이브 커머스 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들과 제품에 딱 맞는 컨텐츠 등으로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올라이브는 올리브영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