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셀, 미세전류 마스크팩 및 탈모케어관리기 제품 관련 특허3종 등록 및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편승민 기자 입력 : 2021.05.06 10:12
메디셀 전경/사진=메디셀 제공
메디셀은 과학과 화장품을 접목한 코스사이언스 제품 미세전류 마스크팩 및 탈모케어관리기 제품 관련 3종에 대해 특허등록을 완료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미세전류마스크팩(특허등록: 제10-2197499호 미세전류 발생 디바이스를 이용한 마스크팩 및 그 제조방법) 제품 스킨볼트, 탈모케어 두피관리기기(특허등록: 제10-2246257호 미세전류 및 엘이디를 이용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관리기) 제품 헤어볼트, UV LED 살균콤팩트(특허등록: 제10-2246263호 UV엘이디를 이용한 살균 콤팩트) 제품 스마트콤팩트에 대해 특허등록을 완료했다.

현재 홈쇼핑 주력제품인 미세전류 마스크팩 스킨볼트는 메디셀에서 제조 및 생산을 담당하고, 20만명의 정규회원을 보유한 친환경 식품 제조 및 유통기업 포프리에서 제품의 기획·개발·마케팅·유통·판매를 하는 공동사업 방식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미세전류 마스크팩 스킨볼트는 롯데 홈쇼핑에서 3월부터 런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향후 포프리와 홈쇼핑 런칭을 통해 출시 예정인 탈모케어 두피관리기기인 헤어볼트는 모발성장효과, 모낭줄기증식촉진, 건강한 모발유지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UV LED 살균콤팩트는 화장할 때 사용되는 쿠션에 발생되는 균을 UV LED를 통해 지속적인 살균처리를 하는 제품으로 메디셀의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메디셀은 하나금융투자와 지난 3월 3일 코스닥시장 상장 준비에 따른 상장대표주관사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상반기 코스닥에 입성을 목표로 상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의약분야 신성장 동력 3대 핵심 주력사업으로 경피약물전달 기술을 적용한 당뇨 치료용 인슐린 공급 패치, 관절염 치료용 패치, 영양소 공급 패치를 바이오 의약 분야 신성장 동력 주력사업으로 확대하고, 기존 화장품사업 또한 과학과 접목하는 코스사이언스 분야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면서 향후 바이오의약분야 제조회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carriepyun@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