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이제 이마트에서도 만나보세요”

한끼영양밥, 핑거요거트, 떠먹는 시리즈 등 이마트 전점 신규 입점… 소비자 접점 확대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5.07 15:30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으로 제품 판매처를 확대한다.

이에 소비자들은 한끼영양밥, 핑거요거트, 순한 덮밥소스, 끙아, 요거조아, 엘더베리조아, 순살 반찬, 베베 떠먹는 시리즈 등 아이배냇의 인기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 ‘맘키즈 클럽’ 회원은 누구나 전국 이마트에서 아이배냇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은 이번 이마트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통망 확장과 더불어 신제품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간편 영유아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마트 입점으로 많은 고객들께 질 높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소비자들께서 아이배냇의 제품을 경험해 보시고, 우리 아이가 먹을 한끼에 대한 고민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