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바이텍, pH 측정기 15% 할인 이벤트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홍세미 기자 입력 : 2021.05.13 09:35
▲/사진=지더블유바이텍 제공

지더블유바이텍(대표 김정국)이 Thermo Scientific Orion 브랜드의 pH 측정기 베스트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Thermo Orion 수질 측정기는 60년간 전기화학 센서 기술 개발을 선도해 온 Thermo Fisher Scientific 회사의 제품이다. pH, 이온 농도, 전도도, 용존 산소 측정 등 수용액 시료 분석에 탁월한 센서 성능을 자랑한다. 지더블유바이텍은 과학 사업의 모태가 된 Thermo Orion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약 45년간 단독으로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Thermo Orion 수질 측정기는 국내 주요 분석기관인 전국 보건환경연구원, 상하수도사업본부, 농업기술센터에서 수질, 토양 분석에 사용되고 있다. 또 이러한 공공기관 외에도 발전소, 화학공장, 제약회사, 학교 등 품질관리, 시설관리와 연구활동이 필요한 곳에서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Thermo Orion pH 미터 베스트 제품인 △STARA2115 △STARA2116 △STARA 2215 모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든 미터 패키지에는 Thermo Orion 만의 독자적인 기술의 ROSSTM pH 전극이 포함돼 급격한 시료 온도 변화에도 정확하고 빠르게 pH를 측정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 Orion ROSSTM pH 전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전극 보관용액 한 병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더블유바이텍 관계자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난 4월 1일부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지난 45년간 안정적으로 Thermo Orion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며 다양한 교육 및 학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온 업체로서 앞으로도 Thermo Orion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접근 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emi4094@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