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iPad Pro 5세대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6.01 14:53

SK텔레콤이 혁신적인 M1 칩과 초고속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iPad Pro를 출시한다.

고객은 새로운 iPad Pro를 6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출고가와 제품 상세 내용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고속 5G를 지원하는 iPad Pro는 11형과 12.9형으로 출시된다. iPad Pro는 애플이 설계한 혁신적인 M1 칩을 탑재해 고용량의 작업도 처리할 수 있도록 성능이 향상됐다. 또한, Thunderbolt·USB 4 포트 및 완전히 새로워진 12MP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가 탑재됐다. 특히, 센터 스테이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카메라 포커스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다니는 새로운 영상 통화 경험을 얻을 수 있다.

iPad Pro는 11형과 12.9형 두 모델 모두 ProMotion, True Tone 및 P3 넓은 색영역지원을 포함한 탁월한 시청 경험을 위한 고급 디스플레이 기술을 갖추고 있다. 새로운 12.9형 iPad Pro는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장 밝은 하이라이트와 가장 미묘한 디테일을 캡처, 사용자에게 획기적인 극한의 다이내믹 레인지 경험을 제공한다. 실버 및 스페이스 그레이 마감으로 제공되는 iPad Pro는 멋진 새 화이트 색상의 Magic Keyboard와 함께 제공되며, Apple Pencil (2 세대)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

출고가 및 요금제 관련 상세 내용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